초심자 산행코스로 좋은 북한산 의령길 단풍길을 따라 걷다 이곳에 왔다.

11월 1일 비 소식. 벌써부터 반갑지 않은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를 보다가 비가 온다고 해서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비가 오면 가을에 딱 좋을 것 같아서 우산을 들고 집을 나섰습니다.

북한산 의령길은 초심자에게 좋은 산행 코스이다.

알록달록한 가을 단풍길을 따라 걸어보았습니다.

나는 올해 두 번 거기에 갔다.

여름에는 친구와 함께 북한산 우이역에서 혼자 내려 오늘은 4대1 길을 걸었습니다.

흙길과 아스팔트 길을 걸었습니다.

비가 올 것 같았는데 안 와서 다행이었다.

등산복이 아닌 캐쥬얼 차림이라 비가 오면 추울 것 같아서 두꺼운 겉옷을 입고 입구로 갔는데 땀이 많이 나기 시작해서 운동을 제대로 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던졌다.

우이방문자지원센터까지 혼자 가려면 30분 정도 걸릴 것 같아서 제대로 확인을 못했어요. 사부자부자부자부 방문자지원센터를 향해 걸어가고 있습니다.

여기 은행나무는 작년에 봤을 때 정말 예뻤는데 벌써 다 떨어져서 얼마 남지 않았네요. 비가 오면 은행나무 잎이 비처럼 떨어지는 것 같아요.

비가 빨리 그치면 어떨까 싶었는데, 두꺼운 옷을 입고 양산을 가지고 갔을 텐데 그런 걱정은 일단 접어두고 단풍을 보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이탐방지원센터에 미리 예약을 해서 확인하고 들어갔습니다.

우이령길 입장시간은 언제인가요? 하절기 동절기 오전 9시 ~ 오후 4시 동절기 오전 9시 ~ 오후 3시 물론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북한산 국립공원에 대한 가이드는 필요하지 않지만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한참을 걷다 보면 아름다운 의령 단풍길을 만난다.

북한산 우령길은 트레킹하기 좋은 곳이자 초심자에게도 좋은 산행 코스이므로 제대로 된 산행 장비를 준비하지 못해도 괜찮다.

하지만 가능하다면 등산 장비를 직접 챙겨가서 트레킹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가을 단풍을 바라보며 알록달록한 단풍을 즐기며 북한산 우령길을 따라 걸었습니다.

이 길은 여름에 친구와 함께 다녔기 때문에 전망대를 지나기 전까지는 보일 것 같아요. 가을에 날씨가 좋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지만 너무 욕심내지 않고 비가 안와서 감사했습니다.

나름대로 가을 단풍에 취한다.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북한산 의령길 초급 산행 코스 알록달록 단풍이 좋은 길을 걷고 왔어요 재생 0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00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currentTrack 비활성화 자막 재생 속도 NaNx 해상도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보기 0:00:00 북한산 우령길 초급산행 코스 알록달록 단풍이 좋은 길을 걷고 왔어요 #북한산 우령길 #우이령길 초급산행코스 좋은곳 #북한산 우령길 단풍길 #북한산 산 단풍길은 혼자 오는 사람도 있고, 2~3명이서 오는 사람도 많다.

북한산 의령길은 단체 나들이로 단풍구경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의령길은 노란 단풍이 꽤 많이 핀 단풍길이다.

마른잎이 많아요. 올해는 기온이 높아 단풍이 아름답지 않다고 합니다.

말린 단풍잎도 많이 있습니다.

노란 단풍잎이 많이 달려있고 예뻐요. 한쪽에는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한쪽만 찍었습니다.

의령 한복판에 있는 휴게소로 갔다고 하네요. 등산객들에게 갈 수록 단풍이 예쁘게 물드는지 물어보니 시작 부분이 더 예쁘다고 해서 오늘은 여기까지~~ 노란 단풍나무 아래 벤치에서 촬영했습니다.

약식 한조각 먹고 물 한 모금 마시고 산을 내려가기로 했어요~~ 웅장하네요. 누가 봐도 격렬한 산행이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런데 땀을 많이 흘리고 있어서 앉았더니 강풍 때문에 추웠어요. 내려가는 길은 조금 추웠지만 결국에는 괜찮았습니다.

나는졌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입구의 단풍이었는데, 내려가는 길에 또 떨어졌다.

올라가다 보니 여기 포토존이 인기가 많더군요. 비가 오니까 비가 올까 하다가 나른한 마음으로 날씨를 지켜보다가 여행을 잘 다녀왔다는 생각이 들었던 날이었습니다.

북한산 의령길 초보 산행 코스로 알록달록 단풍이 물드는 길을 따라 걸어보았습니다.

15,000보 이상을 걸은 날이었습니다.

11월 첫날부터 땀이 나더라구요. 물을 좀 흘리는 것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을 단풍도 마음껏 볼 수 있었습니다.

50m NAVER Corp.자세히 보기 /OpenStreetMap map datax NAVER Corp. /OpenStreetMap Map Controller Legend 부동산 도구구 동시면 산오리읍 강북구 우이탐사지원센터 강북구 우이동 , 서울